반응형
반응형
'E-Campus > 현장에서 통하는 영업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0) | 2016.08.23 |
---|---|
04. 고객만족을 높이는 상담 원칙 (0) | 2016.08.21 |
02. 목표고객 선정 (0) | 2016.08.12 |
01. 세일즈 오리엔테이션 (0) | 2016.08.04 |
과정소개 및 목차 (0) | 2016.08.03 |
05.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0) | 2016.08.23 |
---|---|
04. 고객만족을 높이는 상담 원칙 (0) | 2016.08.21 |
02. 목표고객 선정 (0) | 2016.08.12 |
01. 세일즈 오리엔테이션 (0) | 2016.08.04 |
과정소개 및 목차 (0) | 2016.08.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