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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ampus/현장에서 통하는 영업의 정석

과정소개 및 목차

by Pronician 2016. 8.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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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초보 세일즈맨이 영업의 가장 기본이 되는 컨설팅상담, 협상, 프레젠테이션, 이미지메이킹 등을 실무중심으로 영업 현장에서 바로 적용 할 수 있도록 구성 하였으며 생생한 선배 영업인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실전 노하우를 공개하여 초보세일즈맨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목표

- 현재의 영업환경과 영업담당자의 역할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가망고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접촉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다.
- 고객 만족을 높이는 상담의 기본 원칙에 대해서 설명할 수 있다.
- 상담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역량소개문을 작성할 수 있다.
-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5단계를 설명할 수 있다.
- 협상 후 효과적으로 사후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 동기유형별로 취해야 하는 행동과 피해야 하는 행동을 설명할 수 있다.
- 고객별로 영업 관리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영업업무를 담담하는 사원급 직장인
- 영업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타 업무 경력사원

강사

한국포럼 (진병운외 3명)

주요경력

진병운 대표 [現] 한국포럼 대표이사 [학력] 고려대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경영학 석사 美 Univ. of Washington 경영학석사 (MBA) [경력] 한국존슨앤존슨 영업관리과장 대신투자자문 국제영업팀 팀장 대신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 (M&A 및 경영컨설팅) 오한준 교수 [現] 한국포럼 컨설턴트 [학력] 헬싱키경제경영대학원 국제마케팅 석사 [경력] 데일카네기연구소 실장 성공학연구소 마케팅본부장 이형준 교수 [現] 한국포럼 컨설턴트 [학력]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졸업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최고컨설턴트과정 수료 [경력] 모그에듀케이션 이사 오리콤 A.E 박정희 교수 [現] 한국포럼 컨설턴트 [학력]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경력] 휴코스 /서비스 테크 전문위원 신라호텔 면세점 호텔 서비스교육원 전임강사

 

과정목차

  1. 01. 세일즈 오리엔테이션
  2. 02. 목표고객 선정
  3. 03. 고객만남 준비
  4. 04. 고객만족을 높이는 상담 원칙
  5. 05.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6. 06. 득이되는 반론 처리
  7. 07. 상담의 포인트, 시작과 마무리
  8. 08. 컨설팅 상담프로세스의 시작, 역량소개
  9. 09. 고객의 진정한 니즈 탐구
  10. 10. 구매를 이끄는 맞춤형 솔루션
  11. 11. 성공을 부르는 프레젠테이션 기획
  12. 12. 설득력을 높이는 프레젠테이션 스킬
  13. 13. 프레젠테이션 기획을 위한 전략적 사고
  14. 14. 협상의 기본원칙
  15. 15. 고객유형별 협상전략
  16. 16. 협상 네비게이션
  17. 17. 고객유형 탐구생활
  18. 18. 고객관리 탐구생활
  19. 19. 세일즈 이미지 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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