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E-Campus > 현장에서 통하는 영업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 득이 되는 반론 처리 (0) | 2016.08.24 |
---|---|
05.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0) | 2016.08.23 |
03. 고객만남 준비 (0) | 2016.08.21 |
02. 목표고객 선정 (0) | 2016.08.12 |
01. 세일즈 오리엔테이션 (0) | 2016.08.04 |
06. 득이 되는 반론 처리 (0) | 2016.08.24 |
---|---|
05.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0) | 2016.08.23 |
03. 고객만남 준비 (0) | 2016.08.21 |
02. 목표고객 선정 (0) | 2016.08.12 |
01. 세일즈 오리엔테이션 (0) | 2016.08.04 |
댓글